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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레이징

34 Mapo-daero Dowon building 10FL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 2017 Raising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레이징(이하 '회사'라 칭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www.raising.kr)]를 통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양측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 및 서비스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또한 본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초기화면 또는 공지사항에 공시합니다. 개정된 약관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약관 변경 이전에 가입한 회원을 포함하여, 가입한 모든 회원은 공지사항 및 본 약관을 정기적으로 확인할 책임이 있으며, 항상 최근 공지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또는 공지사항에 1주일 이상 공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가입신청서(온라인)를 제출한 후,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으로써,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되어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2. 가입 : 당사가 제공하는 회원가입신청서 양식(온라인)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3. 회원 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는 영문 또는 숫자로 구성된 식별 문자

4. 비밀번호 : 이용자와 회원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행위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의 내용을 여타의 변경 없이 수락하는 것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제출하였을 때, 회사가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원이 웹사이트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본 약관에 명시된 각종 서비스 이용 조건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제 6 조 (서비스이용 신청 / 승낙)

 

1. 서비스이용 신청자는 본 회원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식으로 신청 합니다. 서비스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는 가입신청서를 제출한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본인의 이름을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다.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고의로 오기 및 누락시켰을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3. 웹사이트는 다음 각 호의 내용과 같 이 회사의 기술상 여건이 허락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 승낙 및 서비스 개시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나.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설비의 장애 및 기술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다. 기타 웹사이트가 필요하다고 판단,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였을 경우

 

제 7 조 (회원 ID의 변경 및 회원탈퇴)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를 신속히 처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후 회원이 자발적으로 제공한 회원정보를 웹사이트 데이타베이스에서 자체 분석목적으로 3개월간 보유한 후 영구 삭제됩니다.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8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사소개

나. 운영안내

다. 공지사항

라. 투자내역 확인서

 

제 9 조 (서비스 이용의 개시 및 서비스 이용시간)

 

1.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은 웹사이트와 회원간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된 때부터 개시됩니다. 웹사이트는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된 회원에게, 웹사이트에서 개발한 서비스 및 타사와의 제휴계약으로 생산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시스템 정기점검 및 회사의 특정한 경우는 제외 합니다. 웹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제한해야 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웹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가지며, 자료의 백업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도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 게재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전송, 수신한 내용물 및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며,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게시물을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라. 범죄행위에 관련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특정제품의 선전 등 기타 상용목적으로 게시되는 내용인 경우

사. 입력된 정보를 무단 개조하는 경우

아. 타회원의 회원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경우

자.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사이버 시위 및 도배 목적의 내용인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의 자료와 게시물은 웹사이트가 저작권자의 허가를 얻어 출판, CD-ROM등 여러 매체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지적소유권의 보호)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하며 서비스 외에서의 복제, 전송, 배포 등의 일체의 이용은 금지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와 관련한 각 당사자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 해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6. 회원은 사전 승낙 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1조의 규정에 위반될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

나. 범죄행위 및 기타 이와 관련된 행위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행위

라. 회원 가입신청 시 또는 회원 정보수정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마.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게재하는 행위

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사.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아. 저속한 불건전 게시물 및 회사로부터 승인되지 않은 광고성 정보 또는 일정한 내용을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메일 또는 기타의 수단으로 지속적으로 유포하는 행위

자.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바이러스 및 오염된 기타의 소프트웨어를 메일또는 기타의 수단으로 유포하는 행위

차. 자신(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득을 취할 목적으로 또는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카. 지적소유권의 보호를 받는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자료를 메일 또는 기타의수단으로 유포하는 행위 (단, 회원이 그에 대한 권리를 소유 또는 관리하는 경우및 필요한 동의를 모두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함.)

타.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행위

파.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4장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내지 제25조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 14 조 (회사의 보안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강구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이나 email, 등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이 있고 회사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15 조 (회사의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뉴스레터 서비스, 맞춤 서비스, 쇼핑몰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상업적인 광고 등의 방법으로 제휴사의 물품구매의 권유나 추천하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상황은 예외로 합니다.

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라.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경우

4.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 16 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양측은 원만하게 해결되기 위한 필요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이로서 해결이 안될 경우 소송의 제기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3월 2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정보는 회사가 직접 또는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통하여 투자상담 및 재무상담 안내 등을 위한 투자내역 확인서 제공 및 이메일, 전화 및 단문전송 서비스 제공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보유 및 이용기간 : 탈퇴 후 즉시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박진현 과장

 

1.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기본방향

  

Raising.kr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징(이하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제공하신 개인 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하여 이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은 언제든지 이 취급방침을 열람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법령 및 정부지침의 변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목차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방법

 -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 개인정보에 대한 회원의 권리 및 행사방법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 어린이 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

 - 광고성 정보전송

 - 개인정보 관리 의무 및 책임자 공시

 

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이유와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https://www.raising.kr)를 통해 회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이나 회원이 요청한 각종 의견에 대한 답변 제공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수집방법

 

(1) 수집범위 -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절차와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를 위해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전화 번호, 주소

 -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기본적인 인권 침해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적법한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 가입 및 변경, 문의 메일, 전화 상담 등

 

5.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1) 회사에서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등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고지사항 전달, 상담처리 등

 - 이메일 서비스 제공

 - 설문조사와 이벤트를 위한 이용

 - 컨텐츠 및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구매 및 요금결제, 금융거래 본인인증 및 금융 서비스, 상품 주문에 따른 배송 서비스

 - 신규서비스(콘텐츠)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는 회사가 이미 고지 또는 명시한 목적범위 이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수사를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법령의 규정에 근거하여 통계목적,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에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3)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다음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이에 대해 거절할 권리를 가지며, 또한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수집하고자 하는 개인정보 항목

 - 수집하고자 하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 회원의 동의철회권과 자신의 정보에 대한 열람•오류정정 요구권 및 그 행사방법

 - 기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이 규정한 사항

(4)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부정확하여 서비스의 품질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운영자가 해당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제3자가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또한 업무수행을 위해 개인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접근 권한이 있는 업무담당자(개인정보취급자)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회원의 권리 및 행사방법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를 최대한 존중합니다.

(2) 회원은 방문, 전자서명 또는 회원 ID 등을 이용하여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하거나 이미 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으며, 정정 조치를 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지체 없이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4) 회원ID로 개인정보를 열람 및 정정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log-in)된 상태에서 고객센터의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 확인하여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회원탈퇴 및 이메일 서비스 해지)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사유에 대해서는 회사 및 관계법령에 명시되어 있는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가. 이메일주소

 - 보존 이유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 보존 기간 : 1년

(2)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가.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3)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5)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6)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7)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8.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개인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서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비밀번호 등을 이용한 보안장치,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한 컴퓨터바이러스 방지장치, 암호알고리즘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에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침입차단시스템 등을 이용한 접근통제장치, 기타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필요한 기술적 장치를 확보하는 등의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접근이 가능한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본 정책의 준수 및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접근을 위한 운영자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여 불법적인 정보유출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9.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이용자의 편의 제공 등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 받은 이용목적 내에서 다음과 같이 타 업체에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와의 서비스계약 이행을 위하여 회사가 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위탁하는 업체 이외에 제휴 마케팅을 통한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화면에 수탁자, 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에 관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고지하고 동의를 획득하겠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업무 / 수탁자 / 위탁의 범위 / 실명인증 / NICE정보통신 / 실명인증 / 본인확인

 

10.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홈페이지가 회원의 컴퓨터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원께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본 회사의 컴퓨터는 회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의 추가정보를 회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홈페이지 주소 등의 추가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회원께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인터넷 익스플로러)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탭 >개인정보취급 수준에서 설정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1. 광고성 정보전송

 

회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 메일링 서비스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뉴스레터나 서비스 정보 안내, 설문조사와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으며 수신거부의 의사표현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단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통계 및 경품 발송을 위하여 수집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반송(종료 후 1개월) 이후에 폐기합니다.

 

12. 개인정보 관리 의무 및 책임자 공시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 명 : 박진현 과장

 - 소 속 : 정보운영팀

 - 연락처 : 02-543-2333

 - E-mail : jhpark@rais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