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RAISING

CONTACT

Family site

Board

(주)레이징

34 Mapo-daero Dowon building 10FL
Mapo-gu, Seoul, Republic of Korea

© 2017 Raising Co., Ltd all rights reserved. 

3월 27일

2019 벤처 스타트업 서밋 개최

댓글 0개

수정: 3월 27일

카이스트 기업가정신연구센터(소장 양태용 교수)가 주최하고 레이징&테크비즈랩이 주관하는 '2019 벤처 스타트업 서밋'이 22일 오후 서울 반포 소재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서밋은 한국거래소 관계자를 초청해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상장 지원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관련 기업들의 기술 등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우수 벤처 & 스타트업 기술' 발표 세션에서는 이앤에스헬스케어, 아이리시스, DYPHI, 어쩌다주식회사, 크라우디즌 등 5개의 기술벤처와 혁신 스타트업이 강연을 진행했다. 심층 패널 토의 세션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전문그룹인 해치랩스, 온더, 헥슬란트, 어뎁트 등 4개 팀이 발표하고 토의가 이어졌다.

김광수 레이징 대표이사는 이날 “엑셀러레이터(스타트업 및 벤처 투자 기업) 등 투자자 측면에서 투자회수(EXIT)가 제한적”이라며 “올 상반기 중 벤처캐피털을 설립하고 동남아 국가(태국말레이시아베트남)들과 제휴해 엔젤 네트워크 10만명을 양성하는 한편 블록체인 기반의 비상장거래소를 개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서울파이낸스뉴스 2019.02.22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334555

 

최근 게시물
  • 이르면 올해 안에 한국 대표 액셀러레이터기업들이 함께 뜻을 모을 단체가 생길 전망이다. 발기인 대회 뿐만 아니라 협회 창립준비위원 등을 위촉하면서 국내 스타트업의 멘토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서울 2018.12.19